Dell PowerEdge 보증 연장 견적 요청의 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이윈코퍼레이션 작성일25-10-24 14:25 조회34회 댓글0건첨부파일
관련링크
본문
| 회사명/개인 | 하이윈코퍼레이션 |
|---|---|
| 이메일 | leeyh@hiwin.kr |
| 연락처 |
당사에서는 Dell PowerEdge R720 서버 2대를 운영 중이며, 해당 장비들의 기존 보증 기간이 2025년 10월 31일자로 만료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보증 연장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항목을 포함한 2년간의 유지보수 서비스 견적을 요청드립니다.
1. 부품 교체 서비스 (하드웨어 장애 시)
2. 현장 방문 수리 서비스 (On-site support)
3. 정기 점검 및 기술 지원
귀사의 서비스 범위 및 대응 시간(SLA), 연간 혹은 2년 단위의 총 비용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확인 후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화하지 마시고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에 따라 보증 연장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항목을 포함한 2년간의 유지보수 서비스 견적을 요청드립니다.
1. 부품 교체 서비스 (하드웨어 장애 시)
2. 현장 방문 수리 서비스 (On-site support)
3. 정기 점검 및 기술 지원
귀사의 서비스 범위 및 대응 시간(SLA), 연간 혹은 2년 단위의 총 비용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확인 후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화하지 마시고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